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섭식장애 지원하는 브랜드 “워터포미” 과대광고 줄인 마케팅 추진
작성자 워터포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21 20:34:4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
©열린뉴스통신
©열린뉴스통신

(서울=열린뉴스통신) 김선주 기자 = 2020 건강식품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워터포미는 건강기능식품과 일반 건강식품을 판매하면서 건강에 대한 연구를 꾸준히 해온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워터포미는 섭식장애를 갖고 있는 이들에게 지원사업을 시작하게 된 이유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밝힌 내용에 따르면 건강함을 담은 식품을 통해 언제나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삶을 만들자는 기업 핵심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섭식장애를 겪으면서 힘들어하시는 분들에게 매달마다 섭식장애를 갖고 있는 이들에게 심리상담을 제공하고 인스타홈페이지에 심리컨텐츠를 발행하여 지속적으로 문제를 함께 해결해나가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예인을 비롯하여 유명 인플루언서 등을 내세우지 않고 과대광고 절감을 통한 마케팅을 추진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최선의 제품력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식품의 기능성 및 과대하여 효능효과 등을 내세워 광고하여 수익만을 바라보는 곳과는 다르도록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싶다는 내용으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섭식장애는 체중에 대한 집착 및 마음의 상처 등으로 정상적으로 음식 섭취를 못하기에 심리적인 문제가 원인이 되어 우울증 및 강박, 공황장애 등 수많은 이상심리에 대한 치료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워터포미는 매달마다 고객에게 섭식장애를 앓고 있는 이들에게 심리상담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첨부파일 워터포미.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